부동산의 leader - 내집마련정보사
 
 
Loading...
 
부동산의 leader - 내집마련정보사
분양센터
지역별 분양
분양중 APT
분양예정
분양하이라이트
프리미엄Zone
입주자 모집공고
스페셜 분양센터
 
 
 
청약가점 분양센터
모의청약
Hot issue 청약가점
분양예정별 청약가점
청약가점베스트5
청약가점 계산
미분양 Special
미분양 APT
분양정보
입주예정
건설업계소식
분양APT 종합검색
무제 문서
사이버머니 이용안내
유료서비스 이용안내
상담실 이용안내
현재위치: HOME > 분양 > 분양하이라이트
   
동부건설, ‘영덕역 센트레빌’
[ 동부건설 2011-06-03 ] 조회수 5393
조감도   

- 지하 2층~지상 20층 총 3개 동, 전용 84㎡, 101㎡ 아파트 233가구 공급
- 영통지구에 위치한, 분당선 영덕역 역세권에 삼성디지털시티 직주근접 입지
- 6월 3일, 기흥구 영덕동 1053-4번지에 견본주택 개관


동부건설은 2012년 개통예정인 분당선 영덕역, 수원 영통지구, 삼성디지털시티와 인접해있는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영덕역 센트레빌’ 아파트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6월 3일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다.

용인 ‘영덕역 센트레빌’은 분양가 3.3㎡당 1200만원에 분양가 심의를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를 고려해 1000만원대에서 층과 향이 좋은 곳은 1100만원대까지로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저탄소 녹색생활 활성화를 위해 자전거 이용을 장려했다. 세대당 2대의 자전거 주자창 및 전용휴게공간인 바이크스테이션을 마련했고, 삼성디지털시티가 근거리(동문기준 약 1.7km)에 위치해 삼성직장인들은 자전거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도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전거 40대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덕역 센트레빌’의 분양규모는 총 233세대로 지하 2층~지상 19·20층, 총 3개 동이며 전용면적 84㎡, 101㎡ 두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경부고속도로 근거리에 위치하는 경부축 주거벨트상의 아파트다. 부동산시장 침체기에도 수요자를 대거 끌어 모았던 수도권 남부의 인기청약지인 광교신도시와 흥덕지구가 단지와 근거리에 위치해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용인 ‘영덕역 센트레빌’은 올해부터 2013년 말 까지 순차개통 예정인 수원 동서를 가르는 분당선 연장선 구간 보정역~영덕역~영통역~수원역 노선 중 영통지구에 위치한 영덕역을 도보 700m로 이용할 수 있다. 영덕역을 이용하면 수원역 및 서울 강남, 왕십리까지의 접근성이 수월해진다. 또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정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단 14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다.

특히,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흥덕 IC,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와 신갈JC 등 서울 강남과 경기남부는 물론 전국을 잇는 사통팔달 도로망을 갖추었으며 42번 국도인 원천로와 영통 서부로를 통해 수원과 용인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교통뿐만 아니라 아파트 인근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수원 영통지구와 인접해 있어 영통지구 내 중심상업지구 및 영통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지역은 삼성디지털시티에 근무하는 ‘삼성맨’들이 주로 거주해 ‘삼성신도시’란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생활수준이 높은 지역이다. 특히,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에는 2013년 준공 목표로 디지털연구소 ‘R5’가 건설될 예정이다.

‘영덕역 센트레빌’은 풍부한 녹지가 조성되어 있는 녹색 아파트이다. 약 59만㎡의 영흥공원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어 영흥공원 조망권을 갖췄다. 또 약 59만㎡ 규모의 영흥공원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파트 내부 거실 전 층에 강화유리 난간을 적용하고 타사 대비 보다 넓은 거실 폭을 계획됐다.

‘영덕역 센트레빌’은 에너지, 친환경, 무장애, 범죄예방까지 특화된 시스템으로 타 단지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곳은 지역 난방을 도입했으며, 에너지 절감형 설비와 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으로 국토해양부와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건물에너지효율1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또한 신개념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국내 최초 적외선 방범로봇인 센트리를 단지 내부 배치하였고,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에 대한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친환경건축물 우수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또 공간 특성에 맞는 커뮤니티를 조성해 컬트웰(CULTWELL), 스포웰(SPOWELL), 에듀웰(EDUWELL) 등의 시설을 마련했다.

‘영덕역 센트레빌’ 견본주택은 오는 6월 3일(금) 오픈하며 청약일정은 9일, 10일, 13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기흥구 영덕동 1053-4~5번지, 영통입구사거리에 위치한다.

☎ 문의전화 : 1588-9551

 
  리츠가 서울에서 최초로 공급하는 도시형생활주택 영등포 메이준
롯데건설, 교하신도시 롯데캐슬 1880가구 6월 선보여
 
I
I
I
I
I
I
I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