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의 leader - 내집마련정보사
 
 
Loading...
 
부동산의 leader - 내집마련정보사
분양센터
지역별 분양
분양중 APT
분양예정
분양하이라이트
프리미엄Zone
입주자 모집공고
스페셜 분양센터
 
 
 
청약가점 분양센터
모의청약
Hot issue 청약가점
분양예정별 청약가점
청약가점베스트5
청약가점 계산
미분양 Special
미분양 APT
분양정보
입주예정
건설업계소식
분양APT 종합검색
무제 문서
사이버머니 이용안내
유료서비스 이용안내
상담실 이용안내
현재위치: HOME > 분양 > 분양하이라이트
   
피데스개발, 우미건설 공동으로 8월말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 분양
[ 피데스개발 2011-07-20 ] 조회수 8852
조감도   

- 주민공동시설 내 식물공장, 주민공동시설 옥상 텃밭 적용 등 친환경 그린 아파트로 공급 예정

- 한옥 디자인 적용, 1~3층 특화 평면 적용, 남자 전용 공간, 단지 내 자기주도 인터넷 학습관 개설, 주차장 일부 20cm넓은 주차공간 적용, 실내체육관 등 다양한 서비스 도입 예정

- 목포지역 대표 주거단지로 부각하고 있는 남악신도시 옥암지구에 입지, 사통팔달 교통, 뛰어난 학군, 뛰어난 생활인프라 자랑

- 목포지역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피데스개발 3번째 프로젝트, 우미건설의 목포지역 10년만의 아파트 공급



피데스개발(대표이사 김승배), 우미건설(대표이사 이석준)이 공동으로 오는 8월말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는 목포 옥암지구 12블록에 지하 2층, 지상 15~18층 규모, 전용면적 84m2~140m2의 중형 평형 아파트 총 548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문 디벨로퍼와 지역 신뢰도가 높은 중견 건설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면서 지역 고객들의 다양한 주택 수요를 반영해 맞춤형 설계와 고객지향적 주택 상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는 아파트 단지 내에 식물공장, 옥상텃밭 등을 만들어 입주민 자녀들의 체험학습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될 계획이다.

아파트 주민공동시설 내에 태양광과 LED 등의 인공광원을 활용한 식물공장을 도입해 입주민들이 직접 친환경 채소를 재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주민공동시설의 옥상에는 텃밭을 꾸며 주민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아파트 식물공장, 옥상 텃밭은 주거공간이 먹거리 소비의 장소에서 생산기지로 발전되는 시범사업이 될 것이다.

일부 평형에서는 한옥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사랑채와 툇마루 컨셉트를 평면에 적용한 한스타일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남성 입주민을 배려해 더블 파우더 룸과 전용 코지 코너 등 남성 전용 공간도 구성될 예정이다.

1~3층 세대를 배려한 특화평면도 눈길을 끈다. 1,2층에 최대 20m²(6평)을 확대 제공해 화단 및 아트리움을 적용할 예정이다. 1,2층의 넓어진 평형으로 인해 3층은 면적에 산입되지 않는 넓은 ‘테라스’ 공간을 갖게 된다.

단지 내 도서관 시설에는 피데스개발이 자체 개발한 이러닝 플랫폼을 적용한 ‘자기주도학습관’을 구축, 오프라인 영어도서관과 온라인 e-러닝 시스템을 함께 제공, 아파트 입주민 자녀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전체 주차장 중 21%의 주차칸을 20cm 넓게 만들어 입주민들의 주차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단지 내 2km의 산책로와 배드민턴 등 실내스포츠를 전천후로 즐길 수 있게 실내체육관도 만들 예정이다.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는 남악신도시 옥암지구에 들어선다. 남악신도시는 전남도청 이전 등 행정기관이 이전하며 신도시로 개발되어 인근의 인구 유입을 통해 새로운 주거단지로 성장하고 있는 신도시이다.

옥암지구는 목포 남악신도시 개발사업의 1단계 사업으로서 남악신도시의 중심에 입지해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옥암지구의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는 옥암지구 마지막 중대형 택지지구에 들어서기 때문에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가 들어서는 12블록은 롯데마트, 이마트 등 하당 상권과 남악신도시 중심 상업지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도서관, 중앙공원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특히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학교 밀집지역으로 최고의 학군을 형성할 전망이다.

목포시의 주택보급율은 타지역에 비해 낮은 95.5%에 불과하며, 2007년 이후 신규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 현재 미분양 물량이 없는 상황이다.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목포시와 남악신도시의 가구수는 11,000여 가구가 증가했지만 상대적으로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중대형 평형의 경우는 2006년 이후 공급이 거의 이뤄지지 않아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는 목포지역 최고 랜드마크 아파트인 목포 옥암푸르지오, 옥암 한라비발디 아파트를 추진한 바 있는 피데스개발의 3번째 프로젝트이며, 우미건설이 목포지역에 10년 만에 공급하는 아파트이다.

우미건설 이석준 대표이사는 “우미건설은 목포 하당지구에 총 2100여세대를 공급하며 목포지역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우수하다. 이 기반을 토대로 목포 ‘우미 파렌하이트’를 목포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피데스개발 김승배 대표이사는 “피데스개발은 목포지역에서 최초로 태양광 아파트를 도입하는 등 목포지역의 주거문화를 선도한 경험을 살려 목포지역의 주거환경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우미 파렌하이트’를 수요자들이 만족하고 행복해 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문의전화 : 061-282-2009

 
  GS건설 강서 첫 분양몰이 ‘강서한강자이’
반도건설“양산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7월 22일 견본주택 오픈 예정
 
I
I
I
I
I
I
I
I